닌텐도 스위치 AS - 초기불량

 

젤다의 전설 때문에 구입했던 스위치.

설날에 본가에 내려가 제대로 좀 즐겨야지 했는데..

젤다 기동후 5분만에 다운.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고 메뉴에 있어도 에러코드 발생.


???


증상 - 스위치 휴대모드로 플레이시 10분안으로

The software was closed because an error occurred라는 문구와 함께 게임 종료.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에러코드 Error Code 2162-0002 지속적으로 발생.

TV모드에서는 플레이가 되나 간헐적 끊김.

 

일본이나 한국이나 AS는 택배로 보내야 합니다.

인터넷으로 수리접수 - 물품착불배송 - AS센터 도착/개봉 - 판정 - 수리및교환 - 택배로 돌아옴.

위과 같은 과정을 메일과 문자로 보내줍니다. 수리에 걸린 시간은 1주일.

저는 친한 동생의 회사경품을 미개봉으로 구입한 상태라 박스에 도장과 영수증이 없었지만

동생의 회사측에서 구매와 관련된 인증메일을 보내줘서 구매내역이 확인되었습니다.

초기불량인지라 AS기간은 수리일로부터 1년 다시 시작.



따로 붙였던 액정 보호유리는 탈착되서 왔지만 재사용이 불가능해서 새로 붙였습니다. 

새해부터 뽑기 운이 좀 안좋았지만 액땜이라고 생각할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