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017의 게시물 표시

[PS4] 그라비티 러쉬 2 : 하늘로 떨어진 소녀의 선택

이미지
  백수라서 게임 할 시간이 많네요. 그라비티 러쉬 리마스터를 후다닥 끝낸후 바로 2편을 시작했습니다. 2편은 PS4 Pro로 플레이시 성능향상이 있다고 패키지에 적혀있네요. 그리고 1편과 2편사이에 내용을 다룬 단편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iuJHtiKjQk 타이틀 일러스트. 게임에 어울리게 잘나왔습니다. 게임 크레딧과 함께 시작하는 오프닝. 1편 플레이후라 그런지 캐릭터들이 낯익어서 즐겁습니다. 게임플레이를 이어주는 이벤트씬은 1편처럼 만화씬. 2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도시 '지르가 파라 라오' 이 도시에서 레이 콜모스나 구역의 배경은 굉장히 아기자기합니다. 처음 이곳 배경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프랍자체의 채도가 높은건 아닌지만 다양한 배색처리로 에니메이션이나 만화속에 나오는 도시를 정말 예쁘게 3d로 표현했습니다. 거기에 BGM들도 무척 잘 어울려서 좋은 이미지표현에 한몫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리얼한 게임 배경만 봐 와서 그런지 더 신선하게 느껴지네요. 물론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의 구역도 있지만 게임의 컨셉을 해치진 않습니다. 2편에서는 새롭게 카메라기능이 추가되었는데 필터기능을 사용하거나 삼각대모드로 셀프촬영이 가능합니다. 이런식으로 일상플레이를 찍어서 온라인등록을 하면 다른 유저의 게임필드에 랜덤으로 표시가 떠서 사진에 대한 반응을 주고 받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플레이로 '더스티 토큰'을 받을수 있는데 이걸로 제스쳐나 추가복장을 획득합니다. 필드에 숨겨진 보물상자 찾기도 사진촬영기능으로 다른 유저들과 주고받습니다. 이 기능은 더스티 토큰이나 트로피 획득에도 필요하지만 주인공인 캣을 촬영하는것 자체가 재미있기 때문에 유저들사이에서는 '캣스타그램'이라는 애칭으로 부르기도 하더군요. 어찌됐든 날라다니는 중력술사 캣의 플레이 방식은 크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진행방식 역시 메인미션 , 사이드미션 , 챌린지의 3가지 게임방식은 그대로지만 사이드미션은 전작...

[PS4] 그라비티 러쉬: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리마스터

이미지
  그라비티 러쉬2 를 10분정도 플레이 해보니 이거 아무래도 전작을 먼저 해봐야겠다 싶어 1편 리마스터를 먼저 플레이 해봤습니다.

세이버 피규어 - 알터 1/7 세이버 아르토리아 팬드래건 드레스 Ver.

이미지
  Fate/Grand Order 세이버: 아르토리아 팬드래건 드레스 Ver.

[2017/02/01] 조카사진

이미지
  설날선물로 돌지난 조카에게 카카오프렌즈 후디라이언 인형을 사다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