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25의 게시물 표시

샥즈 오픈런 프로2 미니

이미지
  올해는 조깅할때 유난히 왼쪽 귀에 땀이 많이 난다. 그래서 이어폰이 땀에 미끄러져 빠지고 땀범벅이 되기 일쑤였는데  문득 회사동료가 쓰던 샥즈 오픈런 프로가 생각났다.

몇 년만에 CD구입. AIR - Moon Safari , Cowboy Bebop Vitaminless

이미지
  얼마만에 CD 구입인지 모르겠다. 요즘은 레이블에서도 바이닐만 출시하는 경우가 많아서 CD로 음반구입하는게 어렵다. 그리고 타이달에서 24bit의 음원을 듣거나 벅스에서 고음질 Flac을 사거나 하니까 CD 살일이 거의 없었는데 오랜만에 옛날 음반 두장을 샀다.

연차쓰고 멍하게 있다가 쓰는 근황

  1. 올해는 태풍 한번 없이 바로 무더위가 시작됐다. 난 계절이 변할때마다 몸이 적응하느라 힘들어 하는데 아니다 다를까 이번 달에 벌써 연차를 두번 썼다. 5일, 그리고 오늘. 몸이 허약한 탓도 있겠지만 요즘은 일주일 루틴을 지키는데  너무 신경을 쓰다보니 주말에도 몸이 쉽사리 회복되질 않는다. 평일에는 평일대로 회사-집과 하루건너 운동을 하고 주말에는 주말대로의 루틴을 유지하는데 이게 쉬는 날이라기 보다 평일의 연장선같은 기분으로 생활하는지라 몸이 쉬지를 않는것 같다. 그러다보니 오늘처럼 연차를 쓰고 아무 계획없이 뻗어있어야 쉬는 기분이 드는데  때론 너무 규칙적인 것에 매몰되어 있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든다. 2. 지난달과 이번달은 고모네 결혼식에 갔다왔다. 사촌들이긴 하지만 일면식만 있는 정도. 고모님들이 여럿 계시다보니 사실 누가 누군지도 헷깔린다. 이번에는 고모님들이 건너건너 누구와 만나보라는 얘기를 건넸다. 독신에게 연애와 결혼의 조언은 오지랍이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나이든 조카에게 아직도 약간의 관심이 있으시니 해주시는 얘기다. 고마울 따름이다. 어쨌든 이런저런 핑계를 대고 거절하다가 명함을 몇장 드리고 왔다. 나라고 여자에 관심이 없는건 아니다. 하지만 고모들에게  그리고 어머니에게 이 나이먹고 이상형을 얘기할 용기는 없다. '자기관리 잘하고 허세부리지 않는 예쁜 여자를 소개해 주십시오' 이게 쉬울리 없다. 이런저런 생각은 많고 사람 만나는게 두렵고 피곤해지니 연애와 결혼은 소원해져 버렸다. 3. 올해로 마흔 일곱. 예전 나이계산법으로 따지면 마흔 여덟이다. 계산해보니 일도 제법 오래했다. 모델러 23년차. 일은 이제 끝물이기도 하고 마음 맞는 동료도 거의 없다시피해서 재미없다.  나이도 있고 기술도 딸리니 지금 직장이 마지막 게임회사겠구나 싶다. 거기에 예전에는 45분 정도 걸리던 출근 시간이 몇년전 제2 경인 고속도로 터널 화재 사고 이후로 거의 1시간 30분으로 두배 늘어났다. 하루에 출퇴근에 ...

씽크웨이 TV88 텐키리스 - 카일 딥씨 축

이미지
  올 3월에 씽크웨이의 TV99를 구입했었는데 최근 텐키리스 모델도 출시되어 결국 또 사고 말았다. TV99의 카일 딥씨 축이 상당히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도 같은 축에 매번 빠르게 품절이던 소이 밀크색 주문.

매우 아름다웠던 턴제 RPG - 클레르 옵스퀴르 : 33 원정대 후기

이미지
  '유미아의 아틀리에'를 끝내고 나니 6월 말 출시 예정인 '데스 스트랜딩 2'까지  3주라는 애매한 시간이 생겨 미뤄두었던 클레르 옵스퀴르 : 33원정대를 플레이했다.  이 게임은 내가 다니고 있는 회사에서 한국유통을 담당하고 있어 관심이 있었지만  높은 난이도때문에 피로도가 크다는 평가가 많아 흥이 좀 식었었다. 그래도 회사에서 취급하는 게임인데 더 미루다 보면 결국 안 하게 될 것 같아 일단 시작했다.

에버키 스튜디오 백팩 EKP118

이미지
  올해 씽크패드를 새로 샀을때 공홈에서 1000원을 추가하고 백팩을 하나 받았었다. 거의 사은품 개념으로 받은 가방이지만 타거스에서 납품한 가방이라 제법 쓸만했다. 다만 16인치도 들어가는 가방이라 조금 큰 감이 있어 이참에 노트북과 타블렛, 지갑 정도만 넣고 다닐수 있는 작은 가방을 사자싶어 인터넷을 뒤졌다. 많이들 산다는 좀 예쁜 브랜드 백팩은 죄다 30만원을 넘길정도로 비싸던데 에버키 스튜디오 백팩이 가격도 괜찮고 크기도 크지 않아서 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