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15의 게시물 표시

[개봉기] 어드밴스 어쿠스틱 WTX-500 블루투스 리시버

이미지
  메인시스템으로 인터넷라디오 좀 들을까해서 블루투스 리시버를 샀습니다. 

3DS 몬헌 4G시작

이미지
  몬스터 헌터 4G 시작입니다. 닌텐도 3DS xl 1년만에 박스에서 꺼냈습니다. 4를 재미있게 즐겨서 4G도 사봤는데 오랜만에 게임을 켜니 조작법을 다 까먹었네요.

Prodigy , 크래쉬 EP - 새 앨범 구매

이미지
  프로디지의 신작 The day is my enemy. 크래쉬의 EP Untamed hands in imperfect world. 그리고 귀차니즘에 구입을 미루고 있던 판테라의 Far beyond driven  20주년 기념 리마스터링을 구입했습니다.

앰프 변경 - 에이프릴 뮤직 스텔로 AI700U

이미지
  에이프릴뮤직의 인티앰프 스텔로 AI700U를 들였습니다. 이제 왠만하면 중고 오디오는 구입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이 모델은 국내에선  공제 형식으로 판매된 후 단종된 걸로 알고 있어서 새 제품은 없죠.

[PS4] 블러드본 플레이 완료

이미지
  블러드본 1회차를 끝냈습니다. 아래내용에 스포일러가 있을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토니 히로인 콜렉션 1/6 페어리 가든 아나벨

이미지
  집에 있는 토니 히로인 콜렉션인 데이지와 짝을 맞출려고  최근 출시된 아나벨도 구입했습니다.   집에 박스를 보관할 공간이 적다보니 이걸 버려야 하나 가지고 있어야 하나 매번 고민됩니다. 색감도 화사하고 조형도 크게 불만 없는데...코토부키야 피규어는이상하게 매력이 없습니다. 데이지는 원화와 얼굴느낌이 달라서 욕은 먹었지만 제품자체의 매력이 있는데.. 데이지와는 달리 날개가 탈착이 되는데 탈착된 상태가 더 이쁜것 같기도 하고. 데이지와 같이 베이스를 빼서 뒤집어 놓을수 있고 꽃을 장식할수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저 베이스를 제거하면 장식장안에서 공간절약도 됩니다. 따로 뒀을땐 좋은지 모르겠던데 짝을 맞춰 놓으니 구색이 갖춰진 느낌이네요.